105. Interactive Movie

Interactive Movie의 2가지 사례를 기록하고자 합니다.
첫번째는 Redbull의 시리즈 영상으로 사용자의 흥미를 유도하고자 Redbull이 절실하게 필요한 상황에서 사시청자로 하여금 영상속의 Redbull병을 정해진 시간내에 클릭하도록 하는 트릭엑션을 가미한 영상입니다. 병을 찾기도 어렵지만, 클릭을 한다고 하더라도, 다음 시리즈 영상으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제품이나 제품명을 보여주지 않더라도, Redbull이 필요한 상황을 제시하고 제품에 집중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좋은 사례인 것 같습니다.
물론 흥행에도 성공을 했습니다.

두번째는 The Hero라는 Interactive Movie 입니다.
어릴 때 불렀던 동요 중에서 “텔레비젼에 내가 나왔으면 정말 좋겠네~ 정말 좋겠네~”가 현실이 된 Interactive Movie입니다. 단지 내 사진 한장만 있으면, 영화 속의 주요 장면에 내가 나오게 됩니다. 물론 인물이 대체가 되는 것은 아니구요. 사진이 들어갈 수 있을 만한 지정된 공간에는 모두 내 사진이 나오게 되는 영상입니다.


(참고 URL : http://bit.ly/bPFv3I)

3 thoughts on “105. Interactive Movie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