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 Seoul Philharmonic Orchestra with Hyundai

현대자동차의 글로벌 SNS 운영을 대행하면서, 컨텐츠의 중요성을 새삼스럽게 다시 느끼게 된다.
대기업이라고는 하지만, 아직까지 세일즈에만 모든 활동의 중심이 있기 때문에, 컨텐츠를 만들어야 한다는 생각이 아직까지 자리를 잡지 못하고 있는 것 같다.

이번에 현대자동차가 후원하는 서울시향의 유럽투어에 대한 영상촬영을 진행하면서, 부족한 예산이지만 현대자동차가 향후 한달간 쓸 수 있고, 기록으로 남길 수 있는 영상을 제작했다는 점에 자부심을 느낀다.

밑에 나오는 예술의 전당 연주장면 (곡명 : 무소르그스키, 닭발 위의 오두막)을 시작으로 국가별로 3편의 영상 메인영상 1편, 메이킹 1편 총 5편의 광고주 영상이 나오게 된다.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